BMW 2021년식 530e LCI P2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3년째 주행하고 있는 BMW 2021년식 530e LCI P2 사진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출고하기 전에 매장에 도착한 모습을 딜러에게 받은 것들입니다. 출고과정을 간단히 덧붙여 설명드리자면 차량을 계약, 배정, PDI(출고전 검사)까지 마치게 되면 차는 담당 딜러가 있는 매장으로 도착하게 됩니다. 차를 출고하는 방식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담당 딜러의 매장으로 방문하여 출고하는 방법
2) 신차 검수 등을 대행하는 업체에 대신 출고를 의뢰하는 방법
3) 지방인 경우 탁송을 이용하여 출고하는 방법

출고직전에 고객에 의해 신차검수의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신차검수는 고객이 직접 할수도 있고 대행업체에 맡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출고당일 오후에 일정이 있어 그냥 제가 슥 둘러보는 것으로 신차검수를 대체하였습니다. 차량을 한참 운행중에 결함을 발견한다면 서로 불편해질 수 있으니 신차검수는 꼼꼼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번의 경우에는 딜러사의 매장이 가까운 경우 신차검수를 대행하는 업체에서 탁송차에 올려 가져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틴팅을 맡기기 전에 찍은 사진들로 아직 차량 등록 전이라 번호판이 없는 상태입니다. 저는 딜러에게 틴팅을 부탁했기 때문에 이 상태에서 틴팅업체에 맡겨지게 됩니다.

정식 모델명은 530e M Sport Package LCI OC P2이고 외장컬러는 알파인 화이트, 내장 가죽색깔은 모카 시트입니다. 2022년부터 반도체 이슈가 있어 몇 가지 옵션이 빠졌는데(트렁크 킥모션, 고스트 클로징, 카드키, 무선 충전 등) 저는 다행스럽게도 그 전에 출고하여 빠진 옵션 없이 출고 받았습니다.

이미 G60모델이 출시되었기 때문에 늦은감이 있지만 기록으로 남길 겸 사진으로 정리해 둡니다. 외부 및 내부 사진은 참고로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